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리색 좋은 해외 여자, 남자(팝, 댄스)가수 음악 모소리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6:47

    sound 색깔 좋은 해외 여성, 남성(팝, 댄스) 가수 music도 sound 추천


    >


    안녕~!! 당일은 내가 개인적으로 괜찮다는 sound색을 가진 어쩌면 특이하지만 좋은 목소리의 해외가수 music을 추천할까 해!!


    1.maroon 5-she will be loved


    >


    나는 마룬 5의 정내용 팬이지만 그 중에서 보컬 애덤 리파잉의 소리가 눈에 띄는 she will beloved이라는 음악가 가장 돋보인다고 타이르겠습니다!!​ 2. 콜드 플레이-evergrow


    >


    뒤 찬 플레이의 에버 글로라는 노래죠!!보컬의 가성과 소음이 돋보이는 노래입니다 ​ 3. 브리트니 스피어스-Oops!...I did it Again


    >


    브리트니·스피아ー즈의 명곡"우 푸스·아이 데드·어게인"입니다!!브리트니·스피아ー즈의 목소리가 매우 매력적인 노래이기도 하다 브리트니·스피아ー즈의 곡 중 하나가 좋아하는 곡이에요!​ 4. 샘 스미스-I'm not the only one.


    >


    저는 군대에 있을 때처 소음에 접하는 음악인데, 군대 중에서 정 이야기를 많이 부르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5. 에이미 와인 하우스-you Know i'm no good


    >


    내가 해외 여성 가수 중 제1 괜찮은 가수입니다.목소리가 너무 드문데 계속 듣다보면 진짜 괜찮아지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유노 어린이 M노굿이라는 노래를 좋아해요!!


    >


    오가든의 메일은 음색이 좋은 해외가수들을 한번 쓰고있어요.여러분들의 견해는 어떻습니까?다음엔 음색좋은 국내가수 모임에 돌아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