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재미있는 한국영화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1:49

    오늘은 재미있는 한국 영화 빛의 스토리나 감상을 써보려고 합니다.이 영화는 이경미 감독의 작품으로, 로멘스의 대부. 공효진(양미숙)이 나오는 영화입니다.


    >


    재미있는 한국영화 "꿀 홍당무"의 여주인공, 미숙한 안면홍조증 환자로 얼굴이 자주 빨개져요.그리고 그녀는 고등학교에서 비인기 과목인 러시아어 교사입니다.양미숙은 전혀 꾸미지 않은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타인의 행동, 특히 서 선생님의 행동을 과대 해석하는 버릇이 있습니다.


    >


    그녀가 오랫동안 짝사랑을 해온 상대가 있었기에, 그는 바로 이종혁(서종철)입니다.


    >


    그는 이미 결혼도 했고, 고등학생 딸 서종희도 있어요.


    >


    학교에서 인기 없는 과목인 러시아어 교사를 둘 중 한명으로 줄이고 나머지 한명은 중학교 영어 교사로서 발령 나게 됩니다.여기에 아이들도 대충 가르치지만 얼굴이 예뻐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리 교사가 러시아어 교사로 남게 됩니다.결국 양미숙이 피해자이고 중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게 됩니다.


    >


    자기가 중학교에 간 것도, 좋아하는 서 선생을 빼앗긴 것도, 다 ᄀ ユリ유리 탓이라고 생각한 미스 홍단무, 양미숙은 모든 것을 걸고 쓰러지고 서 선생님과 이유리 사이를 방해합니다.


    >


    이 영화를 보고 가장 재미있었던 에피소드는 바로 안면홍조증을 고치러 간 피부과에서 자신의 연애 상담을 받은 것입니다.그리고 그 의사는 차트를 간호사에게 건네주는데요.바로 여기에는 "우리 병원 다음주에 이사한다"는 내용이 적혀있었습니다.공효진표만의 코믹 연기는 이 영화를 조금 더 빛나게 해줍니다.기분좋게 웃고 싶은 분이라면, 이 영화를 보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재미있는 한국 영화 미츠 홍당무의 스토리나 감상평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