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1번째 앨범 추천곡 '서울의 달'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3:52

    평소에 TV를 전혀 안 보나에게는 슈퍼 스타 k과 프로듀스 101등의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사람과 그들의 다 무어 쿠루루 잘 알 수 없어요.1...지금은 훌륭한 작은 기업의 대표가 된 전@호가 추천했다 실수 트로트 홍자 상사화를 통해서 실수 트로트를 알게 되었고, 그 프로그램의 우승자 송가의 씨를 알게 됐다.​ 실수 트로트 우승자 송가의 이 발매된 첫번째 앨범 가인(가인) 아름다운지에 사람 쓰고' 아름다운 사람'이 앨범 이름 뜻인 것처럼.ㅋㅋ


    >


    ​ 2019년 11월 41에 발매한 신선한 앨범.1st앨범에 수록된 곡은 총 21곡이며 그 속에서 타이틀 곡은 '어머니 아리랑'과 '이별의 영동선'​


    >


    아무래도 음악 장르가 트로트로 즐겨 듣는 팬 연령대는 좀 있는 것 같다.내 귀에 들어가는 노래가 있었어.바로 '서울의 달'


    >


    첫번째 수록곡 어머니 아리랑 2번째 수록곡 이별의 영동선 3번째 수록곡, 서울의 달 4번째 수록곡이자 5번째 수록곡 사랑에 빠지고 봅시다 6번째 수록곡 어머님 사랑합니다 7번째 수록곡 어머니, 아리랑(Ballad Ver.)8번째 수록곡 이별의 영동선(K-Trot.Ver.)


    가장과 8집까지는 송가의 첫번째 앨범에 실린 대장부의 음악입니다.(미스 트로트 음악 경연 대회 음악 X)​ 실수 트로트로 괜찮은 아울 소개할 때"송~!가인,~~~"이라며, 전라도 사투리를 사용하고 친밀한 공헌을 선 보였습니다!거기서 아이의 아이디어를 얻은 4번째 수록곡'가인,'​ 이번 앨범에서 추천의 말이 가장 많은 곡은 어머니 아리랑과 서울의 달, 가인 이 3곡인 것 같습니다 후후후.


    >


    9번째 수록곡 무명 배우 하나 0번째 수록곡 단장의 미아리 고개 하나 첫번째 수록곡의 영동 블루스의 하나 2번째 수록곡 용두산 엘레지 하나 3번째 수록곡 한 많은 대동강 ​ 하나 4번째 수록곡 어머니, 아리랑(Inst.)하나 5번째 수록곡 이별의 영동선(Inst.)하나 6번째 수록곡, 서울의 달(Inst.)하나 7번째 수록곡이다(Inst.)하나 8번째 수록곡 사랑에 빠지고 봅시다.(Inst.)하나 9번째 수록곡 어머님 사랑합니다(Inst.)20번째 수록곡 어머니 아리랑 Ballad Ver.(Inst.)2번째 수록곡 이별의 영동선 K-Trot.Ver.(Inst.)


    9번부터 13회 수록곡은 트렌드의 오디션 프로그램 TV조선의 실수 트로트 경연에서 미션 곡 이프니다니다.*'무명 배우'는 실수 트로트 10차례에서 작곡가의 미션으로 수행한 곡이며, 장윤정의<어머니 나>를 작곡한 윤 명성 작곡가가 경연을 위해서 쓴 노래이기에 원곡이 별로 없슴니다. ​ 14번에서 21회 수록 곡까지 나의 music의 반주의 버전이 들어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서울의 달은 젊은 세대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할 것이다~!


    "서울의 달"의 가사가 대학 나쁘지 않고, 직장생활을 위해서 상경한 젊은 세대들도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였습니다!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서울의 달! 정통 트로트랑은 좀 생각이 다르고 음악가가 더 재밌는 것 같아?! 송가인 형 다리 sound(딕션) 너무 좋아서 가사도 귀에 딱! 들어와, 내 개인 취향 저격이다.


    >


    <송가이다-서울의 달의 가사>​ ​ 첫 마디>서울 고기가 타향살이 힘든 날 포위를 어머니가 의견이 낭다쵸물쵸 물 넣어 주신 나 물 반찬에 된장 찌개 먹고 싶어!나 ​, 겁도 없이 토그와잉 온 모그와잉몽 길에 보고 싶은 저의 고향 눈에 떠오르​ 언젠가 서울에 가서 성공하고 돌아가는 약속했지만 세상에 울고 웃고 바쁘다 보니 꿈에서 나 갈 수 있고 내 ​ 서울의 달 보며 ​(우우 우우 우우우우우우우우 우우 우우우 우우우우우우우우 으으으)​ 2절>서울 고기가 타향살이 외로운 날 포위를 어머니가 보고 싶은 나의 차창에 부딪치는 달빛을 보며 엄마 소원도 빌고 있는 ​, 겁도 없이 토그와잉 온 모그와잉몽 길에 남의 천하의 고향의 눈에 선하다 ​ 언젠가 서울에 가서 성공하고 돌아온다 약속했던 대세상에게 울고 웃고 바쁜 보니 꿈으로 나 갈 수 있고 나 언젠가 서울 가서 성공해서 돌아올게. 약속했지만 손의 편지 한장 가지고는 그뎀 부족한 나의 인생의 1기를 쓰​ 서울의 달 보며 ​(우우 우우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바라보며 ​ ​ ​ ​


    2019년 10월 301에 트랙 리스트와 예약 판매를 시작한 송카잉의 미니 앨범!넘치는 사랑과 열화에 이기지 못하고 한정반 LP를 판매한다는 것이어서 진성 팬들은 이번 한정반 상품 다투어 두겠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