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TQ학원 그래픽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7:10

    ​​​


    >


    #그래픽자격증 중 누군가의 #GTQ자격증을 따기 위해 저는 이번에 학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GTQ는 컴퓨터그래픽디자인능력을 평가하는 국가공인자격시험입니다.혼자서는 도저히 안될것 같았고 하나당 포토샵과 하라스트에 대해 배우고 싶은 마음도 있었기 때문에 무리없이 학원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


    #GTQ학원에 대해 알아보고, 강의를 포토샵과 일러스트 강좌를 들을 수 있었는데, 단기속성으로 배울 수 있는 과정이었고, 그래픽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을 정도로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잘 사용할 수 있도록 배운 덕분에 무난히 GTQ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저는 이번에 학원을 통해 공부하면서 좀 더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사용하는 것에 능숙해진 것은 물론, 퀄리티 있는 선(することも)을 제작하는 것도 가능하게 되었다는 점에서 약간 의미가 있었다고 스토리로 하겠습니다. ^^​​​​


    >


    짧은 시간이었지만 ~일본어 학원에 다니면서 1라스트와#포토샵 강좌를 수강하고 11이 배우고 나갈 수 있었고.공부해보고 싶다는 경혜을하고 시작한 이번에 자격증도 취득하고~나름의 스펙을 쌓을수 있었습니다.​ 좀 단순하게 이야기를 하면 포토샵은 사진을 편집하고 1라스트는 키위, 제작을 하면 교은헤울하시면 됩니다.​ 나는 이번에 학원에서 기초 과정 수업부터 시작해서 활용과 응용에 대해서 배우는 심화 과정 수업까지 2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


    GTQ학원의 장점은 이것입니다!! 학원에서는 하나당 실무에서 많이 사용되는 툴과 기능 중심으로 배울 수 있다는 점, 그리고 프로그램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부분인 인터페이스, 툴, 단축키 등을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그리고 연습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을 해주시는 점입니다.그래서 이번에 배워서 시험볼때 이미지를 제작하고 편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었고 그래픽 자격증도 취득했습니다.​​​​


    >


    포토샵과 하나라스트가 많이 사용되는 분야인 디자인 분야는 하나단 학력과 #포토샵 자격증보다는 포트폴리오에 취업하는데 도움이 되는 부분도 많습니다.하지만 자격증에 대한 부분까지 준비해 놓고 할 생각이다.면 좀더 저의 스펙에 대해서 이야기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취득에 도전하고 있습니다만, 혹시 스펙 향상을 노리고 있는 것 같아 포토샵과 해나라스트 사용을 잘한다면, 저처럼 GTQ 자격증 취득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저는 학원을 통해 자격증 취득에 도전할 수 있어서 디자인이라는 분야에 대해 조금 더 ᄒᄒᄒ 즐거움을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내가 단지 자격증을 딴다는 생각에서 시작했지만 생각보다 디자인이라는 분야에 대해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번에 #포토샵강좌 #랑 #일러스트강좌 들으면서 자격증 공부를 해~ 뒤이어 인디자인에 대해 배우다보니 편집 디자인에 대해 좀 더 공부를 해 볼 수 있었습니다. ▼ ▼ 커리큘럼 조회하


    제가 이번에 공부한 프로그램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설명을 하자면 그 후와 같이 내용이 생깁니다.아마 포토샵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거예요.GTQ학원에서 포토샵 강좌를 수강하면서 좀 더 자세히 배울 수 있었습니다.포토샵은, 어도비사 프로그램에서 화상을 수정·합성하는 기능이 중점입니다.​ 그리고 픽셀에서 이미지를 구성으로 되어 이 픽셀 1프지 않고 경단 유의 색을 가질 수 그래서 자연스러운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확대되면 망가지는 현상이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그리고 포토샵이라는 프로그램은 웹, 편집, 실내건축, 게임그래픽, 영상편집 등 다양한 디자인 분야에서 필수로 사용되는 프로그램으로 디자인 전공자 뿐만 아니라 비전공자분들도 일상생활을 하면서 또 취미로도 많이 배우고 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


    첫 번째 라스트는 포토샵과 마찬가지로 어도비사에서 나쁘지 않은 프로그램으로 기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쉽게 말해서, 컴퓨터를 통해서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로고나쁘지 않아 어린이콘등을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을 통해 캐릭터를 나쁘지 않고 로고, 어린이콘 등 다양한 작품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그림을 그리시는 분들께 많이 찾아가는 프로그램입니다.그리고 포토샵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디자인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지만 다양한 디자인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을 때 가장 중점적으로 사용되는 곳이 편집 디자인 분야입니다.편집 디자인 분야에서 많이 사용되는 이유는, 기지를 아무리 확대해도 깨지지 않기 때문에 줄거리입니다.​​​​


    >


    저는 이번에 GTQ학원에서 #포토샵 해나러스트 강좌를 수강하면서 본인 기초과정 수업부터 배울 수 있었습니다.아! 최근까지의 저의 이 스토리를 들으면서 전공자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라고 생각하셨을 텐데 아니에요.저는전공자가아니고그냥디자인이라는분야에관심이많고업무적으로포토샵과하라스트에대해서쓰는경우가종종있어자연스럽게GTQ자격증에대해서관심을갖게되었고그래서이번에배우게된경우입니다. ^^​​​​


    >


    단기간이긴하지만이번학원을통해서자격증공부를하고기초과정수업을받으면서처음배워가면서포토샵강좌와첫라스트강좌. 기초과정 수업을 듣고 나서 좀 더 업무적으로 사용해야 할 때 활용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진 것도 사실입니다.제가 이번에 학원을 다니면서 이곳에서 배운게 ᄏᄏᄏ라고 할 수 있는 이유도 당연히 있죠! 제가 GTQ학원에 대해서 매력적이라고 하더군요.또한 짧은 수업자체가 비전공자나 초보자도 충분히 배우고 시작할 수 있도록 기초과정 수업부터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기초를 튼튼히 하고 활용과 응용에 대해 배운다면~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


    또한 단순히 프로그램에 대해서만 배우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활용해서 제작하는지 등 디자인에 대한 감각적인 과제가 소견을 하고 있는 것을 기획하고 어떻게 연출해야 하는지 등에 대한 기획력과 연출력에 대한 부분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무엇보다 저는 지루한 것을 정스토리, 정스토리, 참을 수 없는 성격이거든요.지루함을 참지못하는 성격이라서....아마 이론을 중간수업이었다면 지루해서 도중에 관뒀을지도 모릅니다.내가 그만두지 않고 끝까지! 배울 수 있었던 이유가 재미있었다는 점도 있고, 관심을 잃지 않고 배울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


    재미와 관심을 잃지 않고 배울 수 있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이론을 중심으로 하는 수업이 아니라 직접 프로그램을 접해 보고 자신의 견해를 갖고 있는 어린이들이 아이디어를 직접 구현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게 해주셨고, 역시 개개인의 능력치를 살릴 수 있도록 개개인의 감각과 능력치에 맞게 포토샵 강좌와 일러스트 강좌를 진행해 주셨다는 점도 있습니다.1개:1개 맞춘 수업, 그래서 1개:1개 피드백이라는 목적에 맞게 배운 것을 현재의 실력과 수준에 맞게 설명하기도 했죠.​​​


    >


    디자인 분야에서 일을 하시던 실무 디자이너 집안 출신의 강사님으로부터 배울 수 있었던 덕분에 하나:강작전, 하나:하나피드백도 정성껏 받을 수 있었고, 제가 부족한 부분을 알게 되었고, 그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었고 예기죠.저는 GTQ학원에서 포토샵과 일러스트에 대해 강좌를 들으면서 배웠습니다.그래서 배운것을 바탕으로 GTQ자격증에 도전했고!! 무난히 허락을 받았습니다.솔직히 업무적인 부분에서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배우면 된다는 생각에서 시작을 했는데요.​​​​


    >


    학원을 통해 배우면서 실력향상은 물론 자격증 취득을 하면서 스펙까지 좀 더 쌓을 수 있었다는 점에서 참 좋았습니다.만약 포토샵과 일러스트에 관련된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실 분들이 계시다면 꼭 한번 자세히 확인하시고 기초과정 수업부터 잘 배워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