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랜 때때로 사랑 받아온 추억의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8:35

    안녕하세요 YM의 혜린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포크라는 장르가 뭔지 모르실 거예요.이"포크"라는 장르를 유행시켰고 대중에게 가까이 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가수가 있다는. 바로 당 1소개하고 드릴 많은 사람의 가수"송창식"입니다.


    >


    하나 947년 2월 21)출신의 가수 송창식은 추억의 그룹 세시봉 출신으로 대한민국 70년대부터 80년대에 이름을 날린 분임.하나 968년에 트윈 폴리오이라는 듀엣에 윤형주와 함께 하고 한집 발표를 통해서 데뷔를 알린 것입니다.이 앨범의 '하얀 손수건'이라는 곡이 큰 사랑을 받았대요.


    >


    송창식 특유의 감성을 후는 가사와 깊은 성량이 그의 주목을 끌었습니다.또 쉽게 부르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부르다 보면 어렵게 느껴지는 독특한 창법으로 music적인 실력을 갖춘 인물로 유명합니다.


    >


    대부분의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한 송창식은 시대를 달리한 노래로 대중들에게 절찬을 받았습니다.그래서 한국가요사의 천재로 알려졌고, 소가 평론가 강헌은 송창식을 노래 왕조 영필의 뒤를 잇는 단 한 명의 가수라고 평가했습니다.


    >


    피리부는 거칠지 않다, 왜 부르느냐, 고래 사냥, 상아 음악, 우리는 사랑이야, 날이 갈수록 네가 있기에, 푸른 날, 슬픈 얼굴 스토리여, 나쁘지 않으니까, 하얀 손수건, 한 번쯤은 등의 곡은 송창식의 대표곡이기도 합니다.


    >


    한편 송창식은 이 27~29하나"20하나 8대구 포크 페스티벌"마지막 날의 기타리스트 함춘호와 무대에 충의게 올라가고"환상의 기타 쇼","담배 가게 아가씨","고래 사냥","피리부는 딸"등의 명곡을 불렀습니다.덕분에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선물했습니다.


    가수 송창식 이벤트 섭외 문의는 공연기획사 YM엔터테인먼트에서!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