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캐슬 8X0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8:28

    에피 6에는 베케트가 나 오지 않았습니다(눈물)그래서, 에피 6는 리뷰에서 제거합니다!나는 분명히 내가 괜찮은 커플 중심으로 검토하니까 욬 웃음 에피 7은 결혼 기념일을 하루 전 예기이다!2. 캐슬이 깜짝 파티 때문에 에스포와 라이언에 종종을 벌어 달라고 부탁해서 깜짝 파티를 그와잉룸 성공적으로 마친다.(이것은 풍선이 끼고 아 아 아 중- 하고 그와잉타 나 는데 진실 낭만적 폭발!)3. 라이언과 에스포는 여전히 토우닥토우닥(좀 심해)4. 그.로다 카마 의문, 용의자가 에스포에 총 쏜 것을 대신 맛무쵸크코 두 사람은 스토리 금 하게 화해했다.5. 에피 날부터 계속 나 오는 사설 탐정?아무래도 올 시즌으로 엄청난 사람 할 계획인 모양이다. 점점 분량이 달라지는구나.그래서 캐슬가족들하고 잘어울려서 좋겠다! 혼자안나오고 개그도 잘해주곡..6. 대망의 마지막 5분!그 일은 이하에서 확인하세요


    +6. 베케트가 무슨 1때문에 자신 프지앙아울 멀리하는지 의심하기 시작했다 캐슬.



    표준우선해주세요.보지 않았다면 꼭 살펴보면 2회 보세요 ᅲᅲᅲᅲᅲᅲᅲᅲᅲ 좋은 영상에서도 보지 않으면 안 되지 않아요?


    >


    (용의자가 이혼 전문 변호사). 그런데 정보를 알아내기 위해 캐슬이 버킷과 이혼하면 찾아낸다.) - 그녀가 우리에게 아직 희망이 있는지 물었을 때 아무 스토리도 못했잖아요.


    >


    케이트


    >


    >


    내겐 희망이 없다는 소견이 단 한순간도 없습니다.


    >


    그리고 그건 절대 변하지 않아요.


    >


    그러면 무조건 바뀌겠습니다.


    >


    정말 이걸 오랜만에 보는 캐스켓인지..계속 베켓은 피하기만하고 캐슬은 쫓아가서 정내용 짜증날정도 였는데 아무래도 작가님들 팬들을 조교시키려니 정내용 잘하는것같아서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